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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양주시 보건소 홈페이지 개선 및 코로나 대응 관련 문제해결이 필요합니다
작성자 임국희
내용 양주시 보건소 홈페이지 개선 및 코로나 대응인력에 대한 충원이 필요합니다.

코로나 관련하여 문의할 수 있는 콜센터의 대기가 너무 길고 통화연결이 매우 어렵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아 관련부서를 찾아 통화가 됐지만 콜센터 직원이 10명이 대기하고 있으니 그쪽으로 전화하라고 말하고 끊습니다. 콜센터 통화가 어려워 관련부서를 찾아 전화했지만 이런 퉁명스러운 태도의 답변만 받았습니다.

보건소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쓰려고 찾았지만
주민과 소통하는 창구가 없습니다.
어렵게 콜센터와 연결이 됐지만 결국 즉각적인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가까운 의정부의 경우 콜센터와 부서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통로가 있거나 정보를 공유하여 민원문제를 바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반면 양주시 보건소는 주민과 소통하는 창구도 없고 서로 확인이 어렵다는 답변으로 주민이 발품을 팔아야하는 번거로운 답변을 제시합니다.

양주시 보건소 홈페이지에 주민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시급하다고 봅니다.
또한 코로나 대응 인력을 충원하고 부서간 긴밀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체계가 마련돼야 한다고 봅니다.
콜센터 직원분들의 응대 및 문제해결에 대한 교육도 시급하다고 봅니다.

양주시 시민들이 이런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양주시가 주민과 불통하는 느낌이 듭니다.
하루 빨리 개선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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